본문 바로가기
밀양 이야기

밀양 대게 : 삼문동 대게 잘난 킹크랩

by 배스노리 2020. 6. 17.

밀양 대게

 대게 잘난 킹크랩 





주소 : 밀양시 미리벌중앙로 46

지번 : 밀양시 삼문동 719-7

전화 : 055-352-1990


지난 주말

장남의 급아량으로 마마님과 새언니와 대게 뿌시기를 하고 왔습니다. 


올 초에 부산에서 대게를 먹기로 했다가 제가 허리를 다쳐 장거리 운전을 못하게 되고 계속 미루다가.. 갑자기 왜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밀양에서 대게를 먹어보자하며 연락이... 일단 쏜다하면 아무말 없이 냉큼 달려가서 열심히 먹어줘야지요~ ㅋㅋ


그렇게 가보게 된 곳이 신삼(삼문동)에 위치한 대게 잘난 킹크랩. 인터넷에서는 총각대게로 봤었는데, 간판이 바뀐건지 약간 해맸네요. ㅋ



신삼 정동갈비 옆, 노엘피씨방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

[출저 : 다음 로드뷰]


다음 로드뷰에서 캡쳐해보니 지금 간판이랑 또 다르네요. 2020년 6월 16일 기준 맨 위에 있는 사진의 간판이 지금 간판입니다. ㅋㅋ


가게안에 자리한 이쁜이들. 


여기까지가. 끝인가보오.

사실.. 포스팅 할것을 전혀 생각못하고 대게에 눈이 팔려 사진이라곤 딱 왔을 때




이 두장이 끝입니다... ㅜㅜ 먹기좋게 칼집을 다 내주셔서 집게발 들고 칼집따라 대게살을 뿅 꺼내는 순간. 빵빵하고 탱탱하게 차있는 살점들에 정신은 이미 쳐묵쳐묵쳐묵으로 맛이 가버렸... 수율 사진이 참 중요한것인데.. 게딱지 볶음밥도 나오자 말자 흡입해버리고 어찌 이리 사진이 처음 밖에 없을까..싶네요. ㅋㅋㅋ


저희가 시킨것은 이 날 킹크랩이 다 나가버려 대게 4kg이 나온 사진입니다. 


대게 잘난 킹크랩

눈동냥한 메뉴판


킹크랩 / 싯가

대게 / 싯가

상차림 / 3천


해물탕 

대 / 58천

중 / 48천

소 / 38천


볶음밥 / 2천

라면 / 3천


재미나고 센스있는 글귀들이 벽 여기저기에 붙어있어서 그거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는데.. 없네요. 넴. 없어요 없어. 어쩔 수 없이 다시 가서 다시 먹어야겠다고 우리 잘난 장남님께.. ㅋㅋㅋㅋㅋ



영업시간

오픈 : AM 11:00

마감 : PM 12:00


예약문의

055-352-1990



이라고 입구 문에 있었습니다. ㅎ 밀양치고 문 닫는 시간이 마음에 드네요. 9시 넘어가면 밥 먹을 곳을 찾기 어려웠는데.. 아직 밀양 초보라 더 열심히 돌아다녀봐야겠어요. (분명 고향은 밀양인데 말이죠.....ㅋ)


쨌든.


밀양에서도 수율좋고 맛있는 대게를 좋은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가게를 찾아서 대게대게 좋았습니다. ㅋ 멋진 우리집 장남님께서 또 한턱 쏘시는 날을 아기다리고기다리 봐야겠습니다. ㅋ





사업자 정보 표시
지쿱케어셀라 밀양점 | 류미라 | 밀양시 가곡11길 29 대원빌라 상가 102호 | 사업자 등록번호 : 444-61-00332 | TEL : 055-927-4900 | 통신판매신고번호 : 호 |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

댓글